결제안내

수강신청 결제안내 주의사항

  • 기간 내 미결제 시 수강신청이 취소됩니다.
  • 예비합격후(예비합격일 포함) 입금기한일 까지 입금을 완료하지 않을경우 자동으로 신청이 취소 됩니다.
    (예시 : 예비합격일이 1월1일이면 1월2일 16시까지 결제)
  • 입금기한일은 교육기관별로 상이합니다.
  • 접수한 강좌는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 > 수강신청현황] 페이지에 접속하여 확인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.
  • 재료비는 별도 납부 입니다.

결제 수단 안내

결제수단은 강좌마다 상이하오니, 신청전, 해당강좌 상세페이지의 ' 신청정보 > 결제방법 ' 을 참고해주세요.

  • 1) 신용카드
    • ① 결제하기 단계 에서 '신용카드'를 선택하여 결제를 진행합니다.
    • ② 팝업창의 안내문구에 따라 정보를 입력한뒤 결제를 완료합니다.
  • 2) 실시간 계좌이체
    • ① 결제하기 단계 에서 '실시간 계좌이체'를 선택하여 결제를 진행합니다.
    • ② 팝업창의 안내문구에 따라 정보를 입력한뒤 결제를 완료합니다.
  • 3) 가상계좌(무통장 입금)
    • ① 결제하기 단계 에서 '가상계좌'를 선택하여 결제를 진행합니다.
    • ② 강좌신청이 완료되면 발송되는 휴대폰 문자에 전송된 '가상계좌'에 입금하여 결제를 완료해주세요.
  • 4) 계좌입금
    • ① 결제하기 단계 에서 '계좌입금'을 선택하여 결제를 진행합니다.
    • ② 강좌신청이 완료되면 발송되는 휴대폰 문자에 전송된 '기관계좌번호'에 입금하여 결제를 완료해주세요.
  • 5) 방문결제
    • ① 결제하기 단계 에서 '방문결제'를 선택하여 결제를 진행합니다.
    • ② 강좌신청이 완료되면 발송되는 휴대폰 문자에 전송된 안내 문자를 참고해주세요.

수강료 감면 안내

  • 감면방식은 1가지만 선택하여 할인 받을 수 있으며, 중복할인은 불가합니다.
  • 감면 비율과 감면 대상은 강좌마다 상이합니다.
  • 행정정보공동이용센터의 사실여부를 조회하여 수강료를 감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수강료 결제 페이지에서 감면대상을 확인해주세요.